본문 바로가기
지금이야기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세계 1위, 공개 첫날만에 달성

by 보무파파 2022. 1. 31.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 세계 1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All of Us are Dead)이 공개 이틀째에도 여전히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부문에서 정상을 지키고 있습니다.

 

31일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를 집계하는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지금 우리 학교는'은 총 803점을 얻어 공개된날인 29일에 1위로 데뷔한 이후 이튿날인 30일에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리아, 브라질, 덴마크, 에콰도르, 핀란드,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 이탈리아, 일본, 뉴질랜드,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터키 등 총 44개국에서 1위에 올랐는데요.

 

미국 영화정보 사이트 IMDB 평점은 10점 만점의 7.7점이고, 로튼 토마토 신선소 100%로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주성근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입니다.

 

천성일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이재규-김남수 감독이 연출헀으며,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 유인수, 이유미, 임재혁, 윤경호, 김병철, 안승균 등이 출연한 드라마 입니다. 

 

한편 '지금 우리 학교는'은 지나치게 선정적, 폭력적인 장면으로 비판의 목소리도 함께 나오고 있는데요. 내용 전개와 무관한 과도한 성폭력 묘사가 특히 지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