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이야기

애플tv+ 무료로 4개월동안 볼 수 있는 방법 공개!

by 보무파파 2022. 4. 1.

최근 애플TV+에 상영중인 '파친코'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애플TV+를 결제하기 시작한 소비자들도 많이 생겨났을 겁니다. 이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만한 프로모션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애플TV+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카카오페이와 연관된 프로모션으로 최대 4개월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하니 한 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애플TV+ 무료로 보는 방법!

우선 이 방법은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방법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유저들이라면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애플TV+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파친코'는 3편의 에피소드가 먼저 공개된 후 매주 금요일마다 한 편씩 공개되고 있는데요. 

 

 

전부 다 공개됐을 때 이 무료 프로모션으로 한 번에 몰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카카오페이가 진행하는 '애플 4in1 혜택 프로모션' 덕분인데요. 참고로 7월 4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입니다.

 

무료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는 간단한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Apple Music 또는 iCloud+에 가셔서 지불 방법에 들어갑니다. 들어간 후 지불 방법에 '카카오페이'를 등록해줍니다.

(계정 > 지불 방법 관리 > 지불 방법 추가 > 카카오페이 선택)

 

2. 이후 프로모션 페이지로 돌아가서 신청하고자 하는 프로모션을 선택 한후 '바로 가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무료 프로모션 혜택 받기 끝!

 

참고로 이 프로모션은 해당 페이지 내 '바로 가기' 링크를 통해서 접속할 때에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4in1 혜택 프로모션' 배너가 혹시 보이지 않는다면 최근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게 되면 자동으로 유료 이용으로 바뀌기 때문에 더 이상 이용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무료 이용 기간 중에 해당 상품을 해지 또는 변경해야 합니다.

 

 

이 프로모션은 애플TV+ 뿐만 아니라 애플 아케이드, 애플 뮤직, 아이클라우드까지 최대 4개월동안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한 번쯤 사용해보고 싶었던 부분이 있다면 이 기회에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주의사항은 카카오페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한 번 말했듯이 이 프로모션은 7월 4일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프로모션이 끝나기 전에 한 번씩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애플 4in1 혜택 프로모션 확인해보기▲

애플TV+ 무료

 

 

 

 

애플TV+ 무료애플TV+ 무료애플TV+ 무료
애플TV+ 무료애플TV+ 무료애플TV+ 무료
애플TV+ 무료애플TV+ 무료애플TV+ 무료
애플TV+ 무료애플TV+ 무료

 

 

▼애플 관련 다른 글▼

 

애플 구독 서비스, 하나로 묶어서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Apple One)

애플원(Apple One)은 애플 뮤직(Apple Music), 애플 TV+(Apple TV+),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 아이클라우드(iCloud+)를 비롯하여 다양한 애플 서비스를 하나의 간편한 요금제로 묶어서 제공하는 통합 요금제

substory500.com

 

 

아이폰 iOS 15.4 업데이트, 마스크 쓰고 잠금 해제 기능 사용하는 방법 정리

오늘(15일) 기준으로 애플에서 공지했던 대로 iOS 15.4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여기서 가장 주목할 기능은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 잠금 해제하는 기능인데요.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간단하

substory500.com

 

애플 구독 서비스, 아이폰 신제품 나올때 마다 사용하는 방법

애플이 아이폰에도 구독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말 그대로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구독 서비스에 가입한 사람들은 바로 교체해서 쓸 수 있게끔 하는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아이폰

substory500.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