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이야기

손담비 이규혁 웨딩화보 공개, 5월 결혼 앞둬

by 보무파파 2022. 1. 17.

5월에 결혼을 발표한 손담비 이규혁 커플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24일 패션 잡지인 엘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손담비 이규혁 커플의 웨딩 화보를 소개했는데요.

손담비(오른쪽)와 이규혁(왼쪽)이 새끼손가락을 걸고 서로를 웃으며 바라보고 있다
손담비 이규혁 웨딩화보

이 사진은 엘르 브라이드 3월호에 실릴 예정이며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들과 다양한 커플 주얼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날씨가 춥지만 두 사람에게도 의미 깊은 장소인 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촬영했다고 하네요.

 

손담비 이규혁 커플은 오는 5월 13일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손담비와 이규혁이 25일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었는데요. 만남부터 사랑의 결실까지 11년의 인연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합니다.

 

손담비와 이규혁의 첫 만남은 2011년으로 거슬러 올라가게 됩니다. 

 

두 사람은 당시 SBS 예능프로그램 '키스 앤 크라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각기 다른 팀이었지만 촬영을 진행하면서 친분을 쌓았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연예기자 출신 이진호는 17일 손담비와 이규혁이 이미 한차례 열애를 한 바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처음 '키스 앤 크라이'에 출연 당시 연인으로 발전했었지만, 손담비의 나이가 27세로 어렸고 방송 활동이 활발하던 시기라 물리적인 환경과 성격 차이로 이별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래도 나이보다는 활동을 활발하게 했었던 시기였다보니 연애하기 쉬운 환경은 아니었나 봅니다.

 

이후 오랜 시간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오다가 두 사람은 골프라는 매개체로 다시 가까워졌고, 지난해 9월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손담비, 이규혁과 오는 5월 결혼 발표

손담비와 이규혁이 결국 결혼 발표가 나왔습니다. 오는 5월에 결혼을 한다고 나왔는데요.

 

전에 반지 사진이 나오고 할때는 아직 결혼까지는 정해진것이 없다라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었는데, 역시 준비를 하고 있었나 봅니다.

 

손담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손편지에서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쓴다"며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 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며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린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손담비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다"며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 때, MBC 예능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나왔을 때,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는 가끔씩도 안 나오시더라구요. 다 이유가 있었네요. 

 

이제 나혼자산다도 졸업하시고 이규혁과 함께산다에서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