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이야기

배우 이하늬 임신 "오는 6월 출산 예정"

by 보무파파 2022. 1. 16.

배우 이하늬 임신

배우 이하늬가 공개 열애 이후 임신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16일 이하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하늬 배우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현재 임신 4개월차에 접어들었고, 6월 출산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정말 축하할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저도 와이프가 올해 4월말에 출산 예정이라 더욱 축하하는 마음이 크네요.

 

그러면서 "산모와 태아의 안정을 위해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이하늬 배우와 태어날 아이에게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적었습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해 초 소개로 만난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연인 사이로 발전했는데요.

 

그 해 12월 부부의 연을 맺었고 SBS '원더우먼' 촬영 후 남편과 함께 미국으로 동반 출국하기도 했습니다.

 

이하늬 역시 SNS를 통해서 "축하와 격려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하다.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그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난해 SBS 드라마 '원더우먼'으로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받았던 배우 이하늬에게는 겹경사가 아닐 수 없는데요.

 

연기자로서 인정도 받고, 새로운 생명도 찾아오니 올해는 행복만 가득 기다리고 있네요.

 

한편 배우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 2007년 미스 유니버스 4위에 오른 뒤, 연에계에 입문했습니다.

 

연예계에 입문 후, 이하늬는 드라마 '파스타', '돌아와요 아저씨', '열혈사제', 영화 '타짜-신의 손', '극한직업', '블랙머니'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끈 인물이다. 이렇게 보니 다 화제가 됐던 작품에는 꼭 참여를 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