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이야기

드리핀 차준호, 자가키트 검사 양성/ 아이브 설인사 한복사진 공개

by 보무파파 2022. 1. 31.

그룹 드리핀 차준호 코로나 양성 판정

그룹 드리핀 멤버 차준호가 음악방송 출연을 앞두고 코로나 자가키트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차준호가 손가락으로 자신을 가리키고 있는 모습
드리핀 차준호 코로나 양성 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0일 "소속사 아티스트 드리핀 차준호가 음악방송 출연을 위해 실시한 자가키트 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차준호는 PCR 검사 진행 예정으로, 결과는 내일 오전중으로 확인될 예정"이라며 "다른 멤버인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알렉스는 자가키트 검사 결과 음성이고 현재 무증상 상태로 PCR검사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드리핀은 모든 일정을 취소하기로 했습니다. 어제(30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도 취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영상통화로 팬사인회를 하기로 했던 일정도 연기한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추후 스케줄 관련한 부분 재안내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그룹 비비지 은하, 배우 박주현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이브 설인사 한복사진 공개

걸그룹 아이브(IVE)가 설날 명절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아이브 멤버가 한복입은 모습이 6분할로 나뉘어져 있는 사진
아이브 설인사 한복 사진 공개

아이브(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는 3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6인 6색 파스텔 톤의 고운 한복을 입은 2022 임인년 새해 인사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아이브는 "저희에게는 꿈만 같았던 2021년을 보내고 새로운 2022년, 한해가 시작되는 설날이 다가왔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나날이지만, 설 연휴만큼은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건넸습니다.

 

이어서 "다이브(팬클럽명) 덕분에 음악방송 11관왕에 이를 수 있었고, 그로 인해 아이브의 한 해가 어떻게 꾸며질지 벌써부터 설렘이 가득하다. 저희가 느끼는 설렘만큼이나 모든 분들의 2022년이 반짝반짝 빛나셨으면 좋겠따.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풍요로운 명절 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이브는 지난해 12월 1일 데뷔해서 싱글 'ELEVEN(일레븐)'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면서 눈에 띄는 활동을 보여줬는데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부터 빌보드,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유튜브 뮤직, 빌보드 재팬, 중국QQ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도 '괴물 신인'의 저력을 드러내며 놀라운 성과를 내기도 했습니다.

 

특히 아이브는 음악방송 11관왕이라는 기록도 세우고, 공식 활동이 종료됐는데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기록을 세우며 눈부신 행보를 보이면서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