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생활꿀팁

주유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카드 종류 알려드려요.

by 보무파파 2022. 4. 19.

경유, 휘발유 등의 소위 '기름값'이 치솟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행하려면 필수적인 연료인데요. 조금이라도 이득을 보면서 주유를 하기 위해서는 주유할인 혜택이 잘 되어있는 카드를 골라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기름값이 오르면 조금이나마 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뭐가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신한카드 'Deep Oil'

신한카드의 'Deep Oil' 카드는 4개의 정유사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한 곳을 직접 선택하여 10% 할인 (최대 3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LPG 제외)

 

전월 실적은 30만원 이상 해당 카드를 사용하시면 되며, 연회비는 1만 원대입니다.

기타 혜택으로는 스피드메이트, 주차장 10% 할인 혜택과 편의점, 커피, 영화 등의 생활 혜택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오토카드'

KB국민카드의 '탄탄대로 오토카드'는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10~15% 할인으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실적은 50만 원 이상이며, 연회비는 5만 원대로 비교적 높은 편이네요.

기타 혜택으로는 차량 정비, 부품, 인테리어, 주차장, 세차장, 기타 차량 서비스 업종에서 10% 할인 혜택과 자동차 보험 연 1회 2만 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하나카드 '멀티 Oil 모바일카드

하나카드의 '멀티 Oil 모바일카드'는 4개 정유사 모두에서 10% 할인으로 최대 3만 원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LPG 충전 금액 또한 포함이기 때문에 LPG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으로는 40만 원 이상이며, 연회비는 15,000원입니다.

 

기타 혜택으로는 스피트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연 1회 25,000원 할인 혜택이 있고, 주차, 커피 5% 할인,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페이 결제 시 1% 할인 혜택 등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삼성카드 'iD 에너지 카드'

삼성카드의 'iD 에너지 카드'는 4개 정유사에서 1만 원 이상 주유 시 1만 원이 할인되고, 전월 실적에 따라 월 3회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요금 또한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전월 실적은 50만 원 이상이며, 연회비는 2만 원입니다.

 

기타 혜택으로는 대중교통, 택시, 주차장 및 대리운전, 고속도로 통행료 등 이동 관련 할인을 제공하고, 엔진오일, 차량 및 타이어 점검 등의 차량 관련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롯데카드 'I'm Driving'

롯데카드의 'I'm Driving'카드는 주유 패턴에 맞춰서 6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4개 정유사와 평일 주말 중 하나를 선택해서 5만 원 이상 주유 시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그 외에는 5%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은 50만 원 이상이고, 연회비는 18,000원입니다. 

 

기타 혜택으로는 주차장, 세차장, 대리운전, 엔진오일 교환, 자동차 보험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유류세 할인 받는 또다른 방법

경차 유류값 환급받는 유류구매카드 종류 정리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로 기름값 환급받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