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생활꿀팁

적금 넣으면서 '요기요' 할인까지 받는 방법 알려드려요. [KB국민은행]

by 보무파파 2022. 4. 11.

KB국민은행이 요기요와 적금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습니다. 단돈 1,000원씩이라도 매일 저축하게 되면 요기요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최대 13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저축에 부담되지도 않기 때문에 학생들도 가볍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은 단 2주이기 때문에 기간 내에 신청하시고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KB 쿠폰북 적금" with 요기요 2주간 한정 판매

오늘 4/11(월)부터 4/24(일)까지 2주 동안만 가입할 수 있는 적금상품입니다. KB국민은행과 요기요의 합작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해당 상품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입대상

 만 14세 이상의 실명의 개인입니다. 1인 1 계좌 원칙입니다. 개인사업자나 임의단체 및 공동명의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2. 상품유형

 자유적립식 예금으로 만기일 전일까지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합니다.

 

3. 저축금액

 월 1천 원 ~ 30만 원까지 저축이 가능합니다.

 

4. 계약기간 및 이자

 계약기간은 6개월이며, 이자는 우대금리 포함하여 최대 4%까지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KB 쿠폰북 적금" with 요기요 할인쿠폰 받는 방법 (최대 13개)

회차별로 쿠폰 종류를 볼 수 있는 이미지
회차별 쿠폰 종류

1. 1회 차

 우선 가입하게 되면 즉시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2. 2~12회 차

 가입기간 동안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저축에 성공하면 회차별로 총 11번의 쿠폰이 지급됩니다.

 

3. 13회 차

 모든 쿠폰을 발행받았을 때 만기일에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쿠폰은 조건을 달성하게 되면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마다 지급되며, 짝수 차수는 특별 프랜차이즈 브랜드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쿠폰 내용 및 유효기간 확인방법

가입한 "KB 쿠폰북 적금 with 요기요"에서 '내 혜택 바로가기'로 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방법, 해지방법 및 유의사항

1. 가입방법

 가입은 KB스타뱅킹에 접속하기 서나 직접 은행에 방문하시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해지방법

 해지는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은행 창구 방문, 고객센터 연결로 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한 해지는 만기 해지만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본인이 직접 예금 해지가 불가합니다.

 

 또한 '만기 예금 편리 입금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만기 시 자동으로 해지된 후 지정계좌로 바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3. 유의사항

 - 이 적금은 1인 1 계좌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 중간에 쿠폰 발급에 실패한 회차가 있더라고 다음 회차 때 조건 달성 시 해당 회차에는 쿠폰을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미 발급된 쿠폰은 적금을 해지해도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쿠폰 관련 문의는 요기요 고객센터 [마이 요기요 > 고객만족센터 > 상담 톡]으로 하시면 됩니다.

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이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