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이야기

수지 가수로 컴백! 반전 매력 콘셉트 공개

by 보무파파 2022. 2. 13.

수지 가수 컴백 어떤 콘셉트???

수지가 가수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컴백 디지털 싱글 '새틀라이트(Satellite)'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습니다.

 

 

컨셉 포토는 13일 공개됐는데요. 어둠과 빛 만으로 연출해서 신비로운 분위기의 수지 모습을 담고 있는 사진이었습니다.

빛과 어둠의 대비가 선명하게 보이면서 그거에 대해 말해주는 메세지가 있는것처럼 보이는데요.

어둠에 쌓인채 빛에 비쳐보이는 수지 모습
수지 콘셉트 공개

콘셉트 포토는 'Satellite'의 가사 의미를 담아 촬영했다고 전해졌는데요. 닿을 수 없는 무언가에 대한 그리움, 아득함을 토로하면서도 언제나 곁을 맴돌며 그 자리에 있겠다는 변하지 않는 마음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가수로 컴백한다는 소식자체에도 이미 많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 컨셉 포토로 인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더 높여줬네요.

 

 

'새틀라이트(Satellite)'는 브릿팝 성향의 밴드 사운드를 살려 만든 곡입니다. 기존에 수지가 활동했던 노래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인데요. 이번 곡에서는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더욱더 볼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일기예보, 러브홀릭 등의 리더로 활동했던 국내 최정상의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인 강현민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이번 컴백으로 수지는 4년만에 가수도 돌아오게 됩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