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이야기

다시 시작하는 2022년 페스티벌 안내해드려요

by 보무파파 2022. 5. 16.

코로나 19 바이러스 유행이 점차 약해지고 거리두기 제한 등도 없어지면서 사라졌던 페스티벌들이 올해부터 다시 재개한다는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어떤 것이 있는지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보았습니다.

 

 

 

1. 책 읽는 서울광장

이제 다시 서울광장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습니다. 서울광장 잔디밭에서 빈백에 앉아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는 초대형 야외 도서관 같은 느낌인데요. 너무 더워지기 전에 가서 여유로움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네요.

 

일정 : 2022년 10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만 운영

장소 : 시청역 서울광장

 

2. 서울재즈페스티벌

많은 분들이 애타게 기다렸던 음악 관련 페스티벌들이 다시 재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도 재개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 서울 재즈 페스티벌의 라인업으로는 백예린, 악동뮤지션, Honne, Pink sweat$, 선우정아 등 다양한 가수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정 : 2022년 5월 27일 ~ 5월 29일(금, 토, 일 3일간)

장소 : 올림픽공원 88마당

 

3. 청춘페스티벌

코로나로 인해 3년 동안 취소됐었던 청춘페스티벌 역시 올해부터 다시 개최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청춘페스티벌의 키워드는 '오히려 좋아, 가보자고'로 좌절하고 걱정하고 있는 청춘들에게 위로의 한마디를 해주는 것 같네요.

 

일정 : 2022년 6월 11일 ~ 12일(토, 일 2일간)

장소 :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

저렴하게 예매하기

 

 

4. S20 KOREA (송크란 페스티벌)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이라고도 불리는 이 축제는 무려 세계 4대 축제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한국에서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만 19세 이상만 입장이 가능하니 청소년 분들은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야겠네요.

 

일정 : 2022년 7월 9일 ~ 10일(토, 일 2일간)

장소 : 서울랜드

지금 바로 예매하기

정가보다 싸게 예매하기

 

5.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올해부터 다시 개최되는 페스티벌로 인해 올림픽공원에는 사람들로 가득할 것 같은데요. 이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역시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벌입니다. 올해 라인업으로는 넬, 윤딴딴, 옥상달빛, 브로콜리 너마저, 모트 등 다양한 뮤지션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정 : 2022년 6월 25일 ~ 26일(토, 일 2일간)

장소 :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

 

 

 

6.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자라섬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재즈 페스티벌입니다. 현재 예정되어 있는 축제들은 대부분 여름 시즌인데 이 페스티벌은 가을 시즌에 열리네요.

 

일정 : 2022년 10월 1일 ~ 3일(토, 일, 월 3일간)

장소 : 가평 자라섬

 

7. 워터밤 서울 2022

모두가 시원하게 물에 젖으면서 즐기는 페스티벌입니다. 항상 여름 페스티벌 하면 각종 SNS를 뜨겁게 달구는 축제인데요. 음악, 예능, 물놀이 3가지를 결합한 페스티벌로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공연을 즐기며 특별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일정 : 2022년 6월 24일 ~ 26일(금, 토, 일 3일간)

장소 : 잠실 종합운동장

 

그 외에 다른 페스티벌의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올해 페스티벌 일정 보기

 

 

 

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이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