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이야기

S20 KOREA, 송크란 페스티벌 정가보다 싸게 예매하는 방법

by 보무파파 2022. 5. 17.

세계 4대 축제 중 하나인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S20 KOREA가 처음으로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처음으로 한국에서 개최하는 만큼 기대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한 티켓을 정가보다 싸게 예매하는 방법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이란?

S20 KOREA라고도 하는 이 페스티벌은 태국에서 시작된 축제입니다. 태국의 새해 첫날을 기념하면서 EDM 음악과 100만 리터의 물을 사용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페스티벌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물놀이와 접목된 워터밤 페스티발과 어떤 점이 다른지는 직접 체험해보면서 느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송크란 축제에서 주변 사람들과 가족에게 물을 뿌리는 행위는 축복을 뿌린다는 의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개최될때도 많은 외국인들이 함께 참석하면서 세계 4대 축제에 들어갈 정도가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한국에서 개최가 되니 그 명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겠습니다. 

 

 

S20 KOREA 페스티벌 정보

1. 날짜 및 시간

2022년 7월 9일 ~ 7월 10일(토, 일 2일간)

오후 2시 ~ 오후 10시 예정

 

2. 장소

서울랜드

 

 

 

S20 KOREA 티켓 정가보다 싸게 예매하는 방법

현재 S20 KOREA 티켓은 위메프와 인터파크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가격은 정가가 1일권은 129,000원이고 양일권은 254,000원입니다. 하지만 이 가격보다 더 싸게 예매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지금 가서 예매를 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얼리버드와 프리세일1은 이미 마감되어서 아쉬울 순 있지만 아직 프리세일 2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정가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프리세일 2 기간 동안의 티켓 가격은 1일권이 109,000원이고 양일권이 199,000원입니다. 이는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기 때문에 페스티벌에 참가하고자 하는 분들은 미리미리 예매해두시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예매하기(인터파크)

지금 예매하기(위메프)

 

 

송크란 페스티벌 자주 물어보는 질문들

1. 공연 자리는 지정인가요?

 아닙니다. 비지정석으로 자유롭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2. 연령 제한이 있나요

 네. 만 19세 이상만 입장 가능합니다.

 

3. 티켓 예매시 주의사항이 뭐가 있을까요?

 1일권인지 양일권인지 티켓 날짜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 실물 티켓이 아닌 모바일 티켓으로만 진행됩니다. 글로벌 사이트에서 예매했을 경우에는 당일에 티켓 수령 가능합니다.

 

4. 공연장내에서 현금 사용 가능한가요?

 아니요. 현금 및 충전식 결제수단은 불가하며, 체크 또는 신용카드만 사용 가능합니다.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외에 다른 페스티벌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다시 시작하는 2022년 페스티벌 안내해드려요

코로나 19 바이러스 유행이 점차 약해지고 거리두기 제한 등도 없어지면서 사라졌던 페스티벌들이 올해부터 다시 재개한다는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어떤 것

substory500.com

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이미지

댓글